BLOGGER TEMPLATES AND TWITTER BACKGROUNDS

Friday, February 1, 2008

A Fool's Only Tears

ROMANIZATION
Yo I feel so empty(I wanna see your face my girl)
since you left me it's like

I don't even know how to explain
You see I'm sayin’ (yeah)

Manhi apeoseo neomu hwanaseo
naneun mitkko shipjji anhatjji
Neo-ui du nune neo-ui ipssure
geu ane naega salgo isseonneunde
Ijen neol tteonaraneun mareul
eotteoke na-ege hal su inni
Neomunado danghwanghae geuman
neoreul bonaetjji

***Saranghan gi-eogi nareul butjjapkko
johattteon maldeuri nareul ulligo
Gaji mallaneun maljocha hagido jeone
beolsseo neon doraseo beoryeotkko ohhh
Jinagan shiganeul dollyeoseorado
neo-ege jun sangcheo da jundaedo
Oroji neo hanaman isseojundamyeon
geugeollo nan dwaesseo (nan dwaesseo) forever


Haruga gago han dari gado
shiganeun mu-uimihaesseotjji
Suhwagil deureo neoreul deureodo
hanmadi mothan chaero kkeunneun naega
Nado neol itkketttaneun mareul
eotteoke naega halsu itkkenni
Neomunado aetaneun naemam
Please don't leave me baby

Repeat ***

Na nunmulppunin baboro namneunda haedo
Dojeohi neoreul itjji mothae
naneun eojjeol su eomna bwa

and every night, tto nunmuri baby
Naegero dorawajullae

Yo listen, inneundaneun mareun no way
nanneo hanabakke moreuneunde
Neowa hansajin hanjang kkeunnae

Beoriji mothago barabone
Ama na neo animyeon dashin

Sarangiran geodubeon dashi
Hago shipjjido halsudo eopsseo
naegen ije neo animyeon andwae
Plz come back here

Sumanheun saramdeul sogeseo
neol jikyeonael su isseo
neol wihae sal su isseo ma baby
Ijekkaji gil ireun
nae ma-eum sok ji-ineun
baro neoppuningeol ma lady
Neo eopssin sum shwil su eomneungeol
Dorawajweo girl
Nega neomudo bogo shipeo (cuz you'r ma luv)


ENGLISH TRANSLATION
Yo I feel so empty(I wanna see your face my girl)
since you left me it's like

I don't even know how to explain
You see I'm sayin’ (yeah)

Cause I’m so hurt and so angry
I didn’t want to believe it
Your two eyes and your lips is where I was living
Telling me to leave you now
How can you say that to me
I was so shocked that I let you leave

***The memories of my love for you held me
Once happy words made me cry
Even before I had a chance
To ask you not to leave
You already turned and threw everything away
Even turning back the time that had passed
And giving all the pain that I gave you
If that only meant that you would stay with me
I’m content with that I’m content forever

Even if one day and one month passes,

time is pointless
Even if I listen to your voice
Without being able to say a word
Saying that I’ll forget you to
How can I do that
My so very edgy heart
Please don't leave me baby

Repeat ***

A stupid guy with only tears
Even if I stay like that
It’s impossible to forget you
I can’t do anything about that and every night
Again tears baby, come back to me please

yo listen, Saying you’ll forget no way, I only think of you
That one picture I took with you
I can’t end it and I look at the picture instead
If it’s not you, I cannot love again
I don’t even want to and I just can’t
It can only be you now
Plz come back here

In a multitude of people
I was able to protect you

I can live for you ma baby

Until now
My heart lost its way and the owner of my heart
Is only you ma lady
Without you I can’t breath
Come back to me girl
I miss you so much
cuz you'r ma luv

Thank you for making me happy
I’m sorry for not letting you love me

Credit: Aheeyah.com&Soompi@thread.Big Bang

0 comments: